닫기
글로벌화의 흐름 속에서 경쟁력 있는 글로컬 리더를 양성합니다.

초당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글로벌화의 흐름 속에서 경쟁력 있는 글로컬 리더를 양성합니다.

초당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글로벌화의 흐름 속에서 경쟁력 있는 글로컬 리더를 양성합니다.

초당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항공서비스 학과소개

About : Dept. of Stwd

1

비 전

창의적 우수 인재 양성대학을 비전으로 설정하여 노력합니다.

2

교육목적

지식함양, 가치관 정립, 인류사회에 기여를 교육목적으로 합니다.

     
항공서비스학과 홍보이미지
     
3

학과인재상

창의적전문가 / 올바른 가치관의 지성인 / 글로컬리더

4

전공역량

인식 / 공감 / 행동

항공서비스 학과소식

News : Dept. of Stwd

학과공지

제주항공 객실승무원 최종합격 소식

안녕하십니까 초당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홍보부 '칸쵸' 입니다.    수확과 결실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초당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에도 따뜻한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   저희 18학번 선배님들께서 제주항공 객실승무원🍊에 최종합격 하셨습니다.    🎉 선배님의 객실승무원 최종합격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꾸준한 노력의 결실을 이뤄낸 것에 진심으로 축하를 전하며, 앞으로 맞이할 날들을 즐겁고 행복한 날들로 꾸려나갈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학사공지

2024학년도 1학기 지정보강일 안내

2024학년도 1학기 법정공휴일 및 휴무일에 대한 지정보강일이 학사력에 의거하여 다음과 같이 운영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국회의원선거일: 4. 10(수) → 6. 12(수)   개교기념일: 4. 16(화) → 6. 11(화)   근로자의날: 5. 1(수) → 6. 14(금)   어린이날 대체휴일: 5. 6(월) → 6. 10(월)   석가탄신일: 5. 15(수) → 6. 17(월)   현충일: 6. 6(목) → 6. 13(목)

CHODANG CREW

<졸업생 인터뷰> 에어로케이 안전보안실 16학번 김*록

1. 취업처에 대한 소개 및 담당하고 있는 업무  에어로케이는 신생항공사로 현재 4대 비행기를 보유중이고 5호기 6호기는 연말까지 도입예정입니다. 내년에도 더 많은 비행기가 들어올 예정이고 취항지도 점차 많아지는 항공사입니다. 또 어느 직무라도 다양한 경험과 개인의 장점에 관심이 많아 기회를 많이 주는 항공사인. 것 같아요!! 저는 항공사들의 대표이사 직속부서로 속해있는 안전보안실에 근무하고있습니다. 해당부서는 생소할 수 있는 부서인데 감사팀이라고 생각하면 되구요 담당 업무는 감사업무다 보니 취항하고있는 국내외 지점, 비행기 운항,객실 업무를 잘 숙지하고 이행되고 있는지 취약한부분이 있는지 점검과 감사를 하고 승무원 보안교육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2. 면접 당시 받았던 질문 상반기 스케줄러 면접질문 자기소개 지원동기 왜 에어로케이인지 타항공사 지원 안했는지 왜 공기업을 포기하고 항공사를 선택하고 싶은지 제2외국어 할줄 알면 한번 보여줄 수 있는지 하반기 공채질문 자기소개와지원동기 지금 거주하는곳은 어디인지 멀지는 않는지 출퇴근은 어떻게 할생각인지 군대시절 어떤 보직에서 업무를 하였는지 성격의 단점을 보면 우리 직무에서는 조금 어려울 수있는데 어떻게 생각하는지 상황을 주시고 어떻게 이끌어 갈것인지 어학연수 경험이 있는지 다른직무에 더 적합한것 같은데 혹시 생각 있는지   3. 초당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에서 도움이 되었던 교과목 또는 활동(프로그램)   다양한 교수님들과 자주 대화하면서 소통하는것이 가장 큰 도움이 되었던것 같아요. 교수님들은 학생들마다 특성을 정말 누구보다 잘 파악하고 계시고 항상 쓴소리를 하셔도 학생들에게 더 좋은 방향을 함께 만들고 싶어하시니 찾아가세요!!!!   4. 후배들에게 응원의 한마디   첫 직장이 중요한것 같아요. 남들이 다 취업하니깐 본인도 아무데나 하고보자라는 생각보다 본인이 첫 직장을 바탕으로 본인의 꿈에 도움이 되는지 남들이 가질 수 없는 배경을 만들 수있는지를 생각하고 결정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저 또한 교수님들과 면담하면서 객실이아닌 인사,감사팀에 가고 싶다는 면담을 했지만 현실적으로 처음부터는 어렵다는 결론이 나왔었고 저만의 경력을 만들어서 지금 에어로케이에 3번만에 합격 할 수 있었습니다:) 저도 했으니 여러분들도 다 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 도움이 필요하시면 교수님 통해서 연락주세요!  도움 드릴 수 있는 부분은 도와 드릴게요!!